박효신, 4월 단독 콘서트 메인 포스터 공개… 요시다 유니와 협업한 '감각적 서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박효신, 4월 단독 콘서트 메인 포스터 공개… 요시다 유니와 협업한 '감각적 서사'

메디먼트뉴스 2026-02-07 18:42:37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가요계 대표 뮤지션 박효신이 7년 만의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독창적인 분위기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공연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박효신은 지난 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단독 콘서트 박효신 LIVE A & E 2026의 메인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타로 카드에서 영감을 받은 듯한 상징적인 이미지와 서사가 느껴지는 구성으로, 인간관계 속에서 이어지는 감정과 사랑의 의미를 예술적으로 담아냈다.

특히 이번 포스터는 일본의 유명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아트 디렉터인 요시다 유니와의 협업으로 제작되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요시다 유니는 사물과 인물을 기발하게 재조합해 시각적 착시를 일으키는 독특한 스타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는 아티스트다. 태양 아래 마주 보고 있는 남녀를 전화기, 기타, 솔 등 일상적인 사물로 형상화한 이번 포스터는 두 거장의 첫 만남이 만들어낸 신선한 시너지를 여실히 보여준다.

이번 공연은 박효신이 약 7년 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라는 점에서 팬들의 기대가 어느 때보다 뜨겁다. 박효신은 콘서트에 앞서 오는 3월 신보 발매까지 예고하고 있어,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에게 선물 같은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콘서트 티켓 예매는 멜론 티켓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팬클럽 선예매를 위한 인증 절차는 6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되었으며, 선예매는 11일 오후 8시부터 12일까지 가능하다. 일반 예매는 13일 오후 8시에 오픈되어 치열한 티켓팅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박효신의 단독 콘서트 박효신 LIVE A & E 2026은 오는 4월 4일과 5일, 그리고 11일 오후 6시 20분에 인천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성대하게 개최된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