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부예측] 2월9일(월) 02:30 라리가 23R AT마드리드 vs 베티스 스코어 예측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승부예측] 2월9일(월) 02:30 라리가 23R AT마드리드 vs 베티스 스코어 예측

인터풋볼 2026-02-07 15:20:13 신고

3줄요약

(인터풋볼 경기분석실) 주중 국왕컵 4강 1차전에서 레알 베티스를 5-0으로 대파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홈에서 다시 한번 베티스를 상대한다. 3위 아틀레티코는 선두권 추격의 불씨를 살리기 위해 베티스는 치욕적인 패배를 설욕하기 위해 물러설 수 없는 한판 대결을 벌인다. 한국시간 2월 9일 월요일 새벽 2시 30분 시비타스 메트로폴리타노에서 펼쳐지는 리턴 매치다.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의 아틀레티코는 상승세다. 45점으로 리그 3위를 달리는 가운데, 최근 모든 공식전 7경기에서 1패만을 기록했다. 특히 주중 국왕컵 원정에서 앙투안 그리즈만과 티아고 알마다 등의 득점포를 앞세워 5-0 대승을 거두며 베티스의 기를 꺾었다. 알렉산더 쇠를로트가 부상으로 빠졌지만, 아데몰라 루크먼과 그리즈만의 호흡이 절정에 달해 있다. 다만 파블로 바리오스의 햄스트링 부상 이탈은 중원 운용에 악재다.

마누엘 페예그리니 감독의 베티스는 위기다. 최근 원정 4경기 연속 무승에 시달리며 리그 순위 경쟁에서도 밀려나고 있다. 원정 수비 불안(최근 4경기 연속 실점)이 심각하며, 주중 0-5 패배의 충격에서 얼마나 빨리 벗어나느냐가 관건이다. 이스코, 엑토르 베예린, 조니 카르도소 등 주전급 선수들의 줄부상이 뼈아프다. 하지만 귀도 로드리게스와 아요세 페레스가 부상에서 복귀할 수 있다는 점은 희망적이다.

불과 며칠 전 대패를 당한 베티스 수비진이 그리즈만-루크먼 콤비를 어떻게 막아내느냐가 승패의 열쇠다. 베티스는 수비 라인을 내리고 역습을 노리겠지만 아틀레티코의 홈 강세와 최근 물오른 득점 감각을 고려하면 쉽지 않은 승부가 예상된다.

아틀레티코의 우세가 예상되는 경기다. 홈 이점과 압도적인 상대 전적 그리고 주중 대승의 기세가 이어진다. 베티스는 부상 공백과 원정 약세, 멘탈 붕괴라는 삼중고에 시달리고 있다. 아틀레티코가 초반부터 몰아붙여 2-0 이상의 완승을 거둘 가능성이 높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