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리얼리 라이크 유(Really Like You)' 음악방송 무대를 장식하며 역주행 열기에 불을 지폈다.
베이비몬스터는 지난 5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정규 1집 '드립(DRIP)' 수록곡 '리얼리 라이크 유'를 선보였다. 최근 이 곡을 활용한 숏폼 챌린지가 인기몰이 중인 데다 음악방송에서 무대를 꾸미는 것은 처음인 만큼 어느 때보다 큰 관심이 쏠렸다.
'리얼리 라이크 유'는 발표된 지 1년 2개월이 지났음에도 음악팬들 사이 자연스럽게 확산되며 역주행 흐름을 탔고, 그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이번 스페셜 스테이지가 마련됐다. 멤버들은 "2024년에 발매된 곡인데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감사한 마음을 가득 담아 선물 같은 무대를 준비했다"고 귀띔했다.
이어진 본무대에서는 하얀 눈이 흩날리는 연출, 싱그러운 비주얼의 교복 착장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베이비몬스터는 리드미컬한 래핑과 포근한 음색의 보컬로 곡이 지닌 서정적 분위기를 섬세하게 풀어내는가 하면, 풋풋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이 깃든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특히 손가락으로 하트를 그리고 사랑의 화살을 쏘는 포인트 안무, 하이라이트 구간 'Okay' 가사에 맞춰 'O' 모양을 만드는 동작이 강한 중독성을 남겼다. 또 노랫말에 깃든 메시지처럼 설렘이 묻어나는 멤버들의 표정 연기와 아기자기한 제스처가 더해져 기분 좋은 떨림을 안겼다.
한편 베이비몬스터의 '리얼리 라이크 유'는 챌린지 열풍에 힘입어 각종 플랫폼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 곡은 틱톡 코리아 뮤직 바이럴 50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SNS에서 뜨거운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으며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에 재진입해 자체 최고 순위를 경신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화가' 된 박신양, 잘사는 줄 알았더니…"재료비·임대료 심각"
- 2위 '이동국 딸' 재시, 또 터졌다…美 명문대 합격 이어 겹경사
- 3위 MC몽, '성매매 의혹'에 CCTV 포착…졸피뎀·불륜 논란 줄줄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