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민우 기자] 배우 고준희가 성수동에 위치한 새로운 거주 공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5일 고준희의 개인 유튜브 채널 고준희 GO에는 두바이 쫀득 쿠키를 만들고 연애 예능 솔로지옥5를 리뷰하는 내용의 영상이 게시됐다. 영상 속 고준희는 최근 마련한 새집에서 오프닝을 진행하며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공개된 내부는 넓은 공간임에도 불구하고 침대와 의자 등 최소한의 가구만 놓여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고준희는 이곳은 세를 줄 예정이지만 계약이 완료되기 전까지 며칠이라도 직접 지내보고 싶어 머무르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낮에 창밖을 바라보며 향후 활동 계획이나 인생에 대한 고민을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고 덧붙였다.
제작진이 평화로운 모습에 여유롭다는 반응을 보이자 고준희는 삶은 실제로는 여유롭지 않다며 문밖을 나가는 순간 모든 것이 전쟁이고 경쟁이라는 현실적인 속마음을 털어놓아 눈길을 끌었다. 이어 최근 유행하는 두바이 쫀득 쿠키를 직접 만들며 트렌드를 따르는 유쾌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앞서 고준희는 지난해 9월 성수동의 랜드마크인 아크로서울포레스트로 이사할 예정임을 밝힌 바 있다. 해당 아파트는 배우 전지현, 이제훈, 가수 태민 등 톱스타들이 거주하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일부 세대는 매매가가 100억 원을 호가하는 최고급 주거 시설이다.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으로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고준희가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어떤 다채로운 활동을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