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컬:100 준우승’ 홍범석, 푸마 글로벌 트레이닝 앰배서더 발탁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피지컬:100 준우승’ 홍범석, 푸마 글로벌 트레이닝 앰배서더 발탁

한스경제 2026-02-06 11:37:17 신고

3줄요약
푸마가 글로벌 트레이닝 앰배서더로 홍범석을 발탁했다. /푸마코리아 제공
푸마가 글로벌 트레이닝 앰배서더로 홍범석을 발탁했다. /푸마코리아 제공

 

| 한스경제=김성진 기자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도전의 아이콘 홍범석을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이번 선정을 통해 홍범석은 푸마 글로벌 트레이닝 앰배서더 라인업 중 유일한 아시아인으로 이름을 올렸다. 한국을 넘어 글로벌 무대에서 푸마를 대표하는 앰배서더로 활동 영역을 확장하게 됐다.

홍범석은 육군특수전사령부 및 소방관 출신의 하이록스(HYROX) 선수로 소방관으로 재직하던 2018년 세계소방관경기대회 최강소방관(TFA) 종목에서 아시아 최초로 우승하며 ‘세계 1등 소방관’ 타이틀을 획득했다.

그는 러닝과 기능성 근력운동을 결합한 실내 피트니스 레이스이자 2017년 독일에서 시작해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하이록스(HYROX)를 대표하는 선수이자 스포츠 엔터테이너다. <피지컬: 100> , <강철부대> 등 다수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극한의 체력과 강인한 정신력을 선보인 홍범석은 국내외 피트니스 유저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며 도전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하이록스 공식 후원사인 푸마는 홍범석을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하며 시너지를 본격화한다. 2018년 독일 함부르크에서 열린 하이록스 초대 대회부터 파트너로 함께한 푸마는 2024년부터는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후원 영역을 글로벌로 넓히고 전 세계 모든 하이록스 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다.

올해 국내에서는 두 차례 하이록스 대회가 예정되어 있다. 푸마는 홍범석이 운영하는 네드짐(NED Gym)을 거점으로 하이록스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신설해 국내 저변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홍범석은 “도전은 하나의 결과가 아니라 계속 이어지는 과정이라고 생각하는데, 기록보다 도전의 가치에 주목하는 푸마와 더 큰 무대를 향한 여정에 함께하게 되어 더욱 뜻깊다“라며 “어제보다 나은 오늘, 오늘보다 강한 내일을 만든다는 점에서 푸마와 지향하는 바가 닮았다고 생각하고 글로벌 앰배서더로 한국을 넘어 세계 무대에서 더 많은 분과 레이스를 펼치고 도전의 가치를 나눌 것“이라고 밝혔다.

푸마 관계자는 “홍범석은 뛰어난 퍼포먼스는 물론 강인한 정신력과 자신만의 스토리를 통해 도전의 가치를 증명해 온 선수”라며 “그의 에너지와 서사는 푸마의 글로벌 퍼포먼스 메시지를 더욱 강력하게 전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