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6일부터 오는 8일까지 3일간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임영웅의 2026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 부산 콘서트가 개최된다.
인천을 시작으로 대구와 서울, 광주, 대전, 서울 고척스카이돔까지 하늘빛 축제를 펼쳐온 임영웅은 부산을 끝으로, 또 한번 영웅시대와 소중한 추억을 쌓는다.
정규 2집에 담긴 다양한 장르의 곡을 비롯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메가 히트곡 등으로 꽉 채운 셋리스트로 관객들의 귀를 호강시키며, 노래의 맛을 더하는 다채로운 무대 연출과 공식 응원봉 좌석 맵핑, 장치 등으로 보는 즐거움도 더할 예정이다.
오직 콘서트에서만 듣고 볼 수 있는 임영웅의 감성과 매력 대방출은 부산에서도 이어지며, 즉석에서 신청곡을 받아 부르는 코너 ‘영웅 노래자랑’을 통해 여전한 센스와 영웅시대와의 소통도 놓치지 않을 계획이다.
임영웅의 부산 콘서트 역시 ‘아임 히어로’ 우체국과 기념 스탬프, ‘아임 히어로’ 영원 사진사, 찍는 재미가 있는 포토존 등으로 기다리는 설렘이 가득하다.
소속사 물고기 뮤직은 “2년 2개월 만에 다시 찾은 부산에서 ‘아임 히어로’의 대미를 장식할 임영웅의 콘서트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마지막 콘서트인 만큼 팬들의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