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조한결 향해 날카로운 의심 폭발…알벗 오의 숨겨진 회동 포착('언더커버 미쓰홍')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박신혜, 조한결 향해 날카로운 의심 폭발…알벗 오의 숨겨진 회동 포착('언더커버 미쓰홍')

뉴스컬처 2026-02-06 09:48:08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언더커버 미쓰홍’이 한층 더 깊어진 긴장감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오는 7일 방송되는'언더커버 미쓰홍'  7회에서는 홍금보(박신혜 분)가 수상한 주변 인물들에게 경계심을 드러내며 펼치는 언더커버 활약이 그려진다. 동시에, 미스터리한 존재 ‘예삐’의 정체가 서서히 윤곽을 드러내며 긴장감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사진=언더커버 미쓰홍
사진=언더커버 미쓰홍

지난 방송에서 홍금보는 자신의 정체를 눈치챈 신정우(고경표 분)를 향해 정면 돌파를 선택, 당당한 태도로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또한 한민증권 비자금과 얽힌 의문을 추적하던 중, 과거 자신을 협박했던 봉달수(김뢰하 분)와 알벗 오(조한결 분)의 회동을 목격하며 충격을 받았다.

오늘(6일) 공개된 스틸 컷에서는 알벗 오의 속내를 파헤치기 위해 집중 탐색에 나선 홍금보의 모습이 포착됐다. 그동안 경영권에는 관심 없이 영화에만 몰두해 온 알벗 오가 뜻밖의 장소에서 수상한 인물과 만나고 있어 의구심을 자아낸다. 의심 어린 눈빛으로 그를 바라보는 홍금보와 한층 여유로운 알벗 오의 표정이 대비되며, 두 사람 사이의 긴장된 기류가 시청자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다른 스틸에서는 신정우와 강노라(최지수 분)가 예기치 않게 등장, 홍금보와 알벗 오까지 합석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이어가는 신정우와 강노라 사이에서, 강노라의 진짜 정체를 모르는 홍금보의 의문은 한층 깊어진다. 여기에 언더커버 작전의 실체를 알게 된 후 거침없이 압박을 가하는 신정우까지 등장하며, 또 어떤 반전이 펼쳐질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층 복잡하게 얽힌 인물 관계와 짜릿한 위장 잠입 작전으로 눈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tvN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 7회는 내일(7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