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 현지 관객 수 만으로 월드 와이드 애니 흥행 1위 신기록을 쓴 화제의 작품 ‘너자 2’가 서울에서 부산까지 전국 대규모 시사를 확정했다.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1%뿐 아니라 팝콘 지수 98%를 기록 중인 ‘너자 2’는 국내 첫 관객 시사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언론·배급 시사회와 같은 날 진행된 첫 관객 시사에서는 특히 커플과 패밀리 관객 모두에게 추천하는 영화라는 평과 함께 한국판 더빙에 대해 기대 이상이라는 반응이 주를 이루기도 했다. “대형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서 만든 것 같은 전투신의 스케일! 그래픽의 구현력과 디테일이 압도한다! 가족과 같이 보면 너무나 좋은 영화!” - 유튜버 꽃보다 패밀리, “이미 알고 있던 유명한 작품을 보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너무나도 놀랍고 좋은 작품” - 유튜버 뱃살요정, “뒤로 갈수록 몰입도가 높았어요. 특히 아이와 함께 보면 더 좋을 애니” - 유튜버 류리ON 등의 반응도 이어졌다. 이후 릴레이 시사를 속속 확정하고 있는 ‘너자 2’는 보다 많은 관객들을 만나기 위해 전국 대규모 시사를 확정했다.
|
CGV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시사회는 광주첨단, 대구스타디움, 센텀시티, 영등포타임스퀘어,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울산삼산, 인천, 천안펜타포트 등 전국 7개 도시 10개관에서 진행된다. 응모 기간은 오는 8일까지로, CGV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에서 응모가 가능하며 자막판으로 상영이 예정돼 있다. 이 외에도 패밀리 관객에서 성인 관객 그리고 애니 마니아 관객까지 더빙과 자막판을 선택해 만날 수 있는 시사들이 계속될 예정이다. 개봉까지 입소문 릴레이 시사를 계속 진행할 ‘너자 2’는 이달 25일 극장 개봉한다.
‘너자 2’는 신·인간·요괴의 삼계를 뒤흔들 엄청난 녀석의 등장을 알리는 애니로 남들과는 다르게 태어난 말썽쟁이 문제아 너자의 운명을 뒤바꿀 모험을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