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블랙핑크가 미니 3집 발매를 앞두고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6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27일 발매되는 블랙핑크의 미니 3집 'DEADLINE'은 총 5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선공개곡 '뛰어(JUMP)'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GO', 'Me and my', 'Champion', 'Fxxxboy'가 차례로 담겼다.
약 3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신보인 만큼 오랜 기다림 끝에 다시 한자리에 모인 네 멤버의 완벽한 시너지가 기대된다. 글로벌 최정상 아티스트로 우뚝 선 블랙핑크만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한층 더 확장시킨 5개 트랙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날 트랙리스트와 함께 베일을 벗은 포스터는 이번 앨범에 대한 힌트가 됐다. 다채로운 빛깔을 뿜어내는 검은 모래, 그 위에 피어오르는 몽환적인 연기가 묘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에 팬들은 이번 앨범에 대한 기분 좋은 추측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
YG 측은 "'DEADLINE'이라는 제목처럼 '되돌릴 수 없는 최고의 순간들', 그리고 '이 순간 가장 빛나는 블랙핑크의 현재'로 가득 채워진 앨범이 될 것"이라며 "다섯 트랙 모두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작업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블랙핑크는 최근 16개 도시, 33회차에 걸친 월드투어 'BLACKPINK WORLD TOUR <DEADLINE>'을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화가' 된 박신양, 잘사는 줄 알았더니…"재료비·임대료 심각"
- 2위 '이동국 딸' 재시, 또 터졌다…美 명문대 합격 이어 겹경사
- 3위 MC몽, '성매매 의혹'에 CCTV 포착…졸피뎀·불륜 논란 줄줄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