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효신. 사진제공|허비그하로
[스포츠동아 이수진 기자] 가수 박효신이 단독 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박효신은 5일 공식 SNS를 통해 4월 열리는 단독 콘서트 ‘박효신 LIVE A & E 2026’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약 7년 만에 열리는 단독 콘서트인 만큼 공개와 동시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는 타로 카드에서 영감을 받은 듯한 상징적인 이미지와 서사적인 구성이 특징이다. 다양한 관계 속에서 이어지는 감정과 사랑의 의미를 시각적으로 풀어내며 공연이 담아낼 메시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빛나는 태양 아래 서로 마주 선 남녀의 형상은 사람의 모습이면서도 전화기, 기타, 솔 등 일상적인 사물로 표현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포스터 상·하단에 배치된 ‘A & E’ 문구 역시 콘서트의 주제와 세계관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사진제공|허비그하로
박효신은 3월 신보 발매를 예고한 데 이어 ‘박효신 LIVE A & E 2026’을 통해 오랜만에 관객들과 직접 호흡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멜론 티켓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팬클럽 선예매 인증은 6일 오후 2시부터 12일 오후 11시 59분까지 가능하며, 선예매는 11일 오후 8시부터 12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일반 예매는 13일 오후 8시부터 오픈된다.
한편 박효신은 4월 4~5일, 11일 오후 6시 20분 인천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박효신 LIVE A & E 2026’을 개최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