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우 민주 기본사회위 부위원장, 수원시장 출마 선언…"당당하게 수원 미래 디자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권혁우 민주 기본사회위 부위원장, 수원시장 출마 선언…"당당하게 수원 미래 디자인"

경기일보 2026-02-05 18:17:27 신고

3줄요약
수원특례시장 출마를 선언한 권혁우 경기기본사회위원회 부위원장(앞둘 왼쪽 다섯번째)이 지지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기본사회위원회 제공
수원특례시장 출마를 선언한 권혁우 경기기본사회위원회 부위원장(앞줄 왼쪽 다섯번째)이 지지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기본사회위원회 제공

 

6월 예정된 수원특례시장 선거에 도전하는 권혁우 더불어민주당 경기기본사회위원회 부위원장이 출마를 공식 선언하고 선거 레이스에 돌입했다.

 

5일 권 부위원장은 경기기본사회위원회 관계자, 지지자, 수원시민 등 1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수원시의회 앞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열었다.

 

권 부위원장은 “정조대왕의 개혁 정신이 살아 숨 쉬고 이재명 대통령의 기본사회 비전이 싹트는 수원에서, 모두의 수원을 위해 수원시장 출마를 엄숙히 선언한다”며 “말로만 민생을 외치는 ‘생계형 정치’와 단호히 결별하고 시민의 하루를 책임지는 ‘생황인의 정치’를 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그는 ▲서북권 바이오 메카·동남권 미래 산업 거점 및 창업특별시 조성 ▲1번 국도 지하화 및 AI 기반 스마트 교통망 구축 ▲산수화 정조 메가시티 실현 ▲AI 기반 복지 사각지대 발굴 및 수원형 기본주거·기본소득 모델 정립 ▲행궁동 K-컬처 글로벌 특구 도약 등 5대 혁신 공약을 제시했다.

 

권 부위원장은 “오직 시민, 오직 수원의 원칙을 지켜 불통으로 시민과 멀어진 행정구조를 확실히 바꾸겠다”며 “소통하고 섬기는 시장으로 수원의 세대교체를 완성하고 미래를 당당하게 디자인하겠다”고 강조했다.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