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재계약 후 첫 컴백, 7년 전 데뷔 시절 마음으로 준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에이티즈 “재계약 후 첫 컴백, 7년 전 데뷔 시절 마음으로 준비”

스포츠동아 2026-02-05 16:32:18 신고

3줄요약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컴백 소감을 밝혔다.

에이티즈는 5일 오후 4시 서울 영등포구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미니 13집 ‘GOLDEN HOUR : Part.4(골든 아워 : 파트 4)’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신보를 소개하며 소감을 전했다.

리더 홍중은 “올해 발매하는 첫 앨범이기도 하고 재계약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이라 긴장도 되지만 많은 설렘으로 준비했다. 지난 앨범과는 또 다른 에이티즈의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포부를 가지고 멋진 활동으로 보답하고자 이렇게 나왔다”며 “‘골든 아워’ 네 번째 시리즈고 우리 신념대로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포부와 의지를 담았다. 들어보시면 왜 ‘골든 아워’ 네 번째 시리즈인지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종호는 “네 번째 ‘골든 아워’ 시리즈인데 황금 같은 2026년, 빛나는 해이길 바라면서 준비했다. 열심히 준비했으며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 수록곡도 정말 좋으니 전곡 다 들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당부했다. 성화는 “재계약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앨범인데 7년 전 마음으로 준비했다. 매 앨범마다 간절함을 담아왔는데 그 마음을 이어받아서 멤버들과 다같이 재계약한 만큼 의기투합해 열심히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윤호는 “다시 한 번 에이티즈의 이름을 각인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 다같이 의견을 내면서 준비한 만큼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지난해 미국 빌보드 연말 결산 차트의 5개 부문에 이름을 올리며 한층 더 높아진 글로벌 위상을 입증한 에이티즈. 이들은 그해 6월 발매한 미니 12집 [GOLDEN HOUR : Part.3(골든 아워 : 파트 3)]에 이어 가장 눈부시게 빛나는 순간을 담아낸 ‘골든 아워’ 새 시리즈로 돌아왔다. 네 번째 시리즈를 통해 폭풍의 한가운데서도 신념을 붙들고 앞으로 나아가려는 의지를 보여줄 계획이다.

타이틀곡 ‘Adrenaline(아드레날린)’은 터질 듯 울리는 엔진 소리처럼, 에이티즈의 폭발적인 에너지가 여전히 뜨겁게 끓고 있음을 증명하는 곡이다. 강렬한 EDM 사운드가 더해져 ‘퍼포먼스 최강자’ 에이티즈가 보여줄 무대를 기대하게 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뿐 아니라 농익은 섹시미가 돋보이는 ‘Ghost(고스트)’, 힙합 장르의 ‘NASA(나사)’, 서정적인 ‘On The Road(온 더 로드)’, 팬송 ‘Choose(츄즈)’ 등 5곡이 수록됐다. 6일 오후 2시 발매.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