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박지현, 전통시장 점령하며 '인기상' 위엄 입증… 트로트 가수의 성공 지표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나 혼자 산다' 박지현, 전통시장 점령하며 '인기상' 위엄 입증… 트로트 가수의 성공 지표는?

메디먼트뉴스 2026-02-05 14:51:13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민정 기자] 가수 박지현이 2025 MBC 방송연예대상 인기상 수상자다운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며 전통시장을 흔들어 놓았다. 오는 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핫 가이 박지현의 특별한 겨울나기 일상이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 박지현은 추운 날씨를 피해 도심 속 식물원을 방문해 힐링의 시간을 갖는다. 그는 온실의 상쾌한 공기에 만족감을 드러내며 다양한 식물들의 향기를 맡는 등 소탈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박지현이 평소 이미지와 달리 식물원을 찾게 된 특별한 이유를 무지개 회원들에게 공개한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지는 시장 방문기에서는 박지현을 향한 뜨거운 팬심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겨울 방한 용품을 사기 위해 전통시장을 찾은 박지현은 가는 곳마다 상인들과 시민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으며 대세 가수의 저력을 입증했다. 박지현은 시장 상인들이 건네는 따뜻한 정에 일일이 화답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박지현은 시장에서 느껴지는 열기를 보며 트로트 가수의 성공 지표가 따로 있다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자신감 넘치는 미소와 함께 그가 제시한 성공 지표의 정체가 무엇인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옷 가게에서 쇼핑하던 중 우연히 마주친 예상치 못한 인연과의 에피소드도 준비되어 있어 기대를 모은다.

전통시장의 아이돌로 등극한 박지현의 유쾌하고 따뜻한 겨울 일상은 6일 오후 11시 10분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