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상간 맞소송' 기각 후 子와 화목 근황…볼 뽀뽀+생일상까지 [★해시태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박지윤, '상간 맞소송' 기각 후 子와 화목 근황…볼 뽀뽀+생일상까지 [★해시태그]

엑스포츠뉴스 2026-02-05 14:35:51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방송인 박지윤이 아들 이안 군의 생일을 축하했다. 

4일 박지윤은 자신의 SNS에 아들 이안 군의 생일 축하 게시물을 업로드했다.

박지윤은 "입춘이기도 한 오늘은 이안이 생일이에요. 그래서 내가 종일 아팠나. 정작 낳을 땐 안 아프고 머리에 종소리 울리던 우리 아들"이라며 아들 이안 군의 생일을 알렸다.

이어 박지윤은 "뭐 먹고 싶냐니까 소세지랑 계란후라이? 라고. 입춘엔 두부도 먹는 거라길래 물기 쫙 빼서 노릇하게 구워냈고 좋아하는 궁중떡볶이도 했는데 들기름 + 버터 넣으면 짱맛이에요"라며 아들의 생일상을 직접 차려 줬음을 밝혔다.

박지윤은 "엄마는 미역국 잘한다는 이안이 칭찬에 어깨 으쓱. 어제 서울까지가서 사 온 선물 증정하고 이제 엄마도 뻗을게요"라며 화목한 모자 관계를 드러내 흐뭇함을 자아냈다.

네티즌들은 "이안이가 그새 부쩍 컸네요. 훈훈한 느낌", "벌써 중학생 됐다니. 지윤 님도 고생하셨어요" 등의 댓글을 달며 생일을 함께 축하했다.

한편, 박지윤은 동료 아나운서인 최동석과 2009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그러나 두 사람은 결혼 14년 만인 지난 2023년 파경 소식과 함께 상간 맞소송을 제기해 충격을 안겼다.

박지윤은 이혼 후 자녀들의 양육권과 친권을 갖게 됐으며, 최동석은 '면접 교섭권'을 통해 정기적으로 자녀들과 교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7일 제주지방법원 가사소송2단독은 박지윤이 여성 A씨를 상대로 제기한 상간자 위자료 청구 소송과 최동석이 남성 B씨를 상대로 낸 같은 취지의 소송에 대해 증거가 부족하다는 이유로 모두 기각했다.

여기에 최동석이 박지윤을 상대로 제기한 소송은 소송 요건을 충족하지 못한 것으로 판단해 각하했다.

사진= 박지윤 SNS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