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 배우 이정현의 눈부신 동안 미모 유지 비결이 최초로 공개된다. 오는 2월 6일 방송에서는 이정현이 기상 직후 세안도 하지 않은 ‘찐 민낯’을 가감 없이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할 예정이다. 무결점 도자기 피부로 시선을 사로잡은 이정현은 평소 시청자들이 궁금해했던 자신만의 아침 피부 관리 루틴을 세세하게 전수한다.
이정현은 2019년 ‘편스토랑’ 첫 출연부터 동안 외모와 맑은 피부로 화제를 모았다. 이날 그는 시청자들의 요청에 따라 자신만의 특별한 아침 루틴을 공개한다. 세안법부터 시작해 “이것부터 발라야 한다”고 강조한 기초 제품까지, ‘편스토랑’ 출연진들은 그녀의 노하우를 놓치지 않기 위해 열성적으로 메모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정현은 기초 관리 이후 19살 때부터 이어온 독특한 비법을 선보여 모두를 경악하게 한다. 마시던 찻잔으로 얼굴을 문지르는 기이한 행동에 출연진들은 깜짝 놀랐으나, 이정현은 “이것만 한 게 없다”며 해당 방법을 강력히 추천했다고 한다. 과연 이정현의 비법으로 우리 모두 10살 어려지는 기적을 경험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정현의 도자기 피부 관리 비법은 2월 6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