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카제나’, 은하계 재해 시즌2 ‘업화의 씨앗’ 시작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스마일게이트 ‘카제나’, 은하계 재해 시즌2 ‘업화의 씨앗’ 시작

데일리 포스트 2026-02-05 10:59:02 신고

3줄요약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스마일게이트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스마일게이트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스마일게이트 로그라이크 RPG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개발사 슈퍼크리에이티브/이하 카제나)’가 스토리 기반 시즌제 콘텐츠 ‘은하계 재해’의 두번째 시즌 ‘업화의 씨앗’을 시작한다.

이번 시즌2 ‘업화의 씨앗’은 카제나 세계관 속 지하 투기장이 존재하는 ‘스파이츠 행성’과 카오스에 오염된 ‘베른 행성’을 배경으로 전개된다. 성우 풀더빙으로 제작된 총 3장의 방대한 스토리가 오픈되며, 1장에서는 실종된 ‘퍼스트’와 지하 투기장을 둘러싼 사건을 다룬다.

신규 카오스 던전 ‘타오르는 생명’에서는 투기장 전투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투기장 장비’ 및 ‘재련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카오스 중심부 보스 처치 시 사용할 수 있는 ‘신의 망치’는 하나의 장비에 두 가지 효과를 담을 수 있어 장비의 성능과 가치를 크게 높이는 핵심 요소로 활용될 전망이다.

시스템 측면에서는 이용자가 직접 플레이 환경을 디자인하는 ‘제로 시스템’이 대폭 개편됐다. 업그레이드 단계에 따라 3개 등급의 권한이 순차 개방되며, ‘번뜩임’ 효과 변경이나 전투원 카드 복제 등 구직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기능들이 추가됐다.

신규 전투원 ‘나인’과 신규 파트너 ‘알세아’도 등장한다. ‘나인’은 질서 속성의 ‘뱅가드’ 클래스 전투원으로 아군의 실드 획득을 도와 생존력을 높이고 적에게 방어력에 기반한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알세아’는 뱅가드 클래스 전용 파트너로 담당 전투원의 방어력을 증가시키고 담당 전투원의 카드가 소멸되면 실드를 획득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시즌2 시작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3월 4일까지는 매일 접속만 해도 ‘신호 증폭 앵커’ 등의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된다. 또 신규 전투원 ‘나인’을 활용해 3가지 의뢰를 해결하면 기간 한정 보상을 지급하는 ‘9번가의 용병 사무소’ 이벤트와 신규 카오스 타오르는 생명의 탐사도 레벨 달성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달성 이벤트도 준비됐다.

스마일게이트 김주형 실장은 “방대한 스토리와 다양한 신규 콘텐츠, 편의성 개선이 포함된 ‘카제나’의 두번째 시즌이 오픈 됐다”며 “매 시즌마다 새로운 카오스 플레이 경험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즐겁게 플레이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