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동아 이정연 기자] 스트레이 키즈가 영화 ‘스트레이 키즈 : 더 도미네이트 익스피리언스’ 무대인사 전 회차 전석 매진으로 압도적 티켓 파워를 보여줬다.
4일 개봉한 영화 ‘스트레이 키즈 : 더 도미네이트 익스피리언스’는 무대인사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스트레이 키즈 : 더 도미네이트 익스피리언스’는 스트레이 키즈의 월드투어 ‘dominATE’를 스크린에 담아낸 작품이다.
8일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되는 무대인사에는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무대인사 예매는 오픈 직후 모든 회차가 매진되며 스트레이 키즈, 무대인사, 전석 매진 키워드를 동시에 끌어올렸다.
이번 무대인사는 스트레이 키즈의 월드투어 ‘dominATE’ 무대와 에너지를 영화로 만난 관객이 현장에서 다시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무대인사 회차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스페셜 이벤트도 예정돼 팬들의 기대감을 더했다.
‘스트레이 키즈 : 더 도미네이트 익스피리언스’는 전국 CGV에서 상영 중이다. SCREENX, 4DX, ULTRA 4DX, IMAX 등 전 포맷 상영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의 공연 몰입감을 극장에서 생생하게 구현한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