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뉴스] 유지인 기자┃지난 4일, 넥슨이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시즌37 디저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신규 시즌의 콘셉트는 ‘디저트’로, 다양한 콘텐츠와 아이템들이 대거 업데이트 됐다. 신규 트랙 ‘공동묘지 절망의 카타콤’이 업데이트됐으며, 오는 19일 ‘아이스 펭귄전사 눈덩이 공격’을 추가할 예정이다. 또, ‘세이버 오라클’, ‘세이버 아크’, ‘프리덤 코튼’을 비롯해 ‘고릴라에 바나나’, ‘초코 캔디’ 등 아이템 카트 5종이 더해졌다. 캐릭터는 ‘스위트 코코’, ‘캐비어 다오’, ‘애플파이 케피’ 등 5종, 펫은 ‘프리덤 구미호’, ‘초코볼’ 등 3종이 새로 합류했다.
또한 신규 콘텐츠 ‘러쉬팜 레스토랑’이 추가됐다. 별도 조작 없이 고용한 요리사와 서빙 직원이 자동 운영을 맡는 방치형 구조로, 러쉬팜 코인과 경험치를 간편하게 획득할 수 있다. 시즌 기간 매주 금,토,일에는 요리 및 코인 수급량이 50% 증가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 15일까지 접속 및 랭킹전 참여 미션을 달성하면 ‘팝콘 톡톡 스키드’, ‘워터멜론 팝 풍선’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3월 31일까지 각종 미션에 참여하면 ‘S37 세이버 선택 상자(영구)’, ‘에너지 크리스탈’ 등 보상과 교환 가능한 ‘S37 카트 센터 조각’을 얻을 수 있다.
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복귀 수첩’을 통해 각 레벨별 보상을 지급하고, 특정 단계에서는 원하는 보상을 선택할 수 있다. 특정 조건 달성 시 MAX 카트 기간제 지원을, 멀티 대전 1회 완료시 모든 MAX 카트 사용 기간 1일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복귀 전용 이벤트와 혜택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복귀 페이지 탭을 개편해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뽀롱뽀롱 뽀로로’와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오는 2월 6일 선보일 예정으로, 다양한 콜라보 콘텐츠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시즌 37 업데이트 ‘디저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TN뉴스 보도탐사팀 제보하기
당신의 목소리가 세상을 바꾸고, 당신의 목소리가 권력보다 강합니다. STN뉴스는 오늘도 진실만을 지향하며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 1599-5053
▷ 이메일 : news@stnsports.co.kr
▷ 카카오톡 : @stnnews
/ STN뉴스=유지인 기자(서울) yuddorin@naver.com
Copyright ⓒ STN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