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수현 기자] 백종원의 해외 창업 서바이벌로 큰 인기를 끌었던 장사천재 백사장이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온다. 4일 tvN 측은 공식 입장을 통해 예능 프로그램 장사천재 백사장3가 오는 10일 첫 방송된다고 발표했다.
장사천재 백사장3는 한식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불모지부터 미식의 본고장까지, 백종원 대표의 글로벌 밥장사 도전기를 담은 프로그램의 세 번째 시리즈다. 앞서 첫 번째 시즌에서는 모로코와 이탈리아, 두 번째 시즌에서는 스페인에서 한식의 저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세 번째 시즌의 배경은 미식의 나라 프랑스다. 제작진은 지난해 4월 프랑스 현지에서 촬영을 마쳤으며, 더욱 치열해진 경영 환경 속에서 백종원 특유의 장사 비법이 어떻게 발휘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출연진 구성에도 변화가 생겼다. 기존 멤버인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를 필두로 배우 이장우, 가수 존박, 소녀시대 권유리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다. 여기에 배우 윤시윤이 새 멤버로 전격 합류하면서 기존 멤버들과 보여줄 새로운 케미스트리와 활약상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프랑스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백종원 사단의 고군분투를 담은 장사천재 백사장3는 오는 10일 화요일 밤 10시 10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