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넷플릭스 요리 서바이벌 흑백요리사2에 출연해 독보적인 요리 실력으로 화제를 모은 후덕죽 셰프가 세계적인 아티스트 방탄소년단(BTS)과의 만남을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후덕죽 셰프는 3일 자신의 SNS 계정에 글로벌 스타와 함께라는 글과 더불어 저도 팬입니다라는 솔직한 고백을 남기며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후덕죽 셰프는 방탄소년단 멤버들 사이에서 인자하고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이며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달했다.
평소 요리계의 거장으로 불리는 후덕죽 셰프가 글로벌 스타인 방탄소년단을 향해 직접적으로 애정을 표현하며 팬심을 드러낸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훈훈함을 안기고 있다. 서로 다른 분야에서 정점에 오른 이들의 특별한 만남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되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이번 만남 소식과 함께 방탄소년단의 컴백 소식도 가요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3월 20일 정규 5집 아리랑(ARIRANG)을 발매하며 전격 컴백한다.
이어 다음날인 3월 21일 오후 8시에는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대규모 컴백 라이브인 BTS 컴백 라이브: 아리랑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날 공연에서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한 정규 5집 신곡 무대들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어서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