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전쟁49', 2월 11일 공개 확정… 박나래·전현무와 함께하는 신들린 서바이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운명전쟁49', 2월 11일 공개 확정… 박나래·전현무와 함께하는 신들린 서바이벌

메디먼트뉴스 2026-02-04 15:57:57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수현 기자] 디즈니+가 야심 차게 선보이는 오리지널 예능 운명전쟁49가 오는 2월 11일 베일을 벗는다. 방송인 박나래와 전현무가 MC를 맡아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상상을 초월하는 미션과 반전을 예고하는 포스터와 예고편이 동시에 공개되어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운명 포스터는 신비로운 달빛 아래 사주, 타로, 관상 등 동서양의 운명적 상징물들이 어우러진 공간을 배경으로 한다. 각기 다른 삶을 살아온 49인의 운명술사들이 하나의 문을 향해 서 있는 모습은 인간은 과연 자신의 운명을 읽을 수 있는가라는 근원적인 질문을 던지며 작품의 독창적인 세계관을 보여준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기존 서바이벌 예능의 틀을 깨는 신선한 설정으로 충격을 안긴다. 진짜로 벼락을 맞은 사람을 가려내거나 돈의 흐름과 운명을 읽어내는 등 예측 불허의 미션들이 연이어 등장한다. 현장의 운명술사들조차 경악을 금치 못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극대화하고 있다.

운명전쟁49는 49인의 운명술사가 모여 다양한 미션을 통해 자신의 능력을 시험하는 신들린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전현무, 박나래를 필두로 박하선, 신동, 강지영이 MC 군단으로 합류했으며,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과 뭉쳐야 찬다 시리즈를 제작한 베테랑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K-예능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보인다.

전 세계 공통의 관심사인 운명을 소재로 한 이 프로그램은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오는 11일 첫 4개의 에피소드를 한꺼번에 공개하며 포문을 열고, 이후 매주 순차적으로 남은 에피소드들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운명의 세계로 안내할 예정이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