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티머니가 '티머니 K-패스 실물카드' 출시를 기념해 편의점 GS25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대중교통 혜택을 제공하는 K-패스의 이용 편의를 높이고 사용자들에게 추가적인 실효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이달 28일까지 GS25에서 티머니 K-패스 실물카드를 구매하고 'GS ALL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 전원에게는 추가 1000포인트를 증정한다. 지급된 포인트는 GS25, GS더프레시 등 GS리테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경품 증정 이벤트는 내달 31일까지 이어진다. 기간 내 GS25에서 K-패스 티머니(실물 또는 모바일)로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골드바 1돈(1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0만 원권(2명) ▲GS25 모바일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참여 희망 고객은 모바일티머니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카드번호를 입력해 응모하면 된다.
김영주 티머니 Payment 사업부장(상무)은 "K-패스 실물카드 출시를 계기로 대중교통 최대 혜택을 더 많은 고객이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채널을 확대해 K-패스의 접근성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