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이덕화가 '유퀴즈'를 위해 새 가발을 맞췄다.
4일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공식 유튜브 채널 유 퀴즈 온 더 튜브에는 '천만 탈모인의 영웅. 이덕화쌤의 유퀴즈 맞춤 신상 가발(?)과 레전드 머리썰 대방출' 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이덕화는 '유퀴즈' 섭외 후 바로 가발 피팅을 하러 갔다고 밝혔다. 그는 "이거 오늘 새로 한 것"이라며 자연스럽게 맞춘 가발을 만졌다.
이어 이덕화는 "표 나?"라고 물으면서 "감독님, 한 번 가까이 잡아줘 봐라"고 '줌인'에 당당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유재석은 이덕화의 머리에 얽힌 '전설의 짤'을 언급했다. 그는 "축구를 할 때 늘 모자를 쓰고 하시는데, 한 헤딩 찬스에서 모자를 쓰고 할 수 없으니 벗어서 헤딩하고 바로 썼다고"라며 짤을 언급했다. 이덕화는 "이 높이로 오는구나 해서 벗고 바로 헤딩 했다"고 인정, 유재석은 "신의 경지"라고 반응했다.
또 이덕화는 "딸이 애기 때 나를 깔고 앉아서 이마를 막 때리면서 '대머리, 대머리' 했다"고 에피소드를 밝혀 웃음을 더했다. 그러면서 그는 "머리 얘기 그만해"라고 말리다가, 이내 "진짜 웃긴 얘기 있긴 하다"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한편, '유퀴즈' 이덕화 출연분은 이날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사진=유튜브 유 퀴즈 온 더 튜브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지연과 이혼' 황재균, 손아섭에 폭로 당했다…의미심장 돌직구
- 2위 대충격! 마약 밀수 총책, 전직 프로야구 투수였다…검찰에 덜미
- 3위 지상렬, ♥신보람과 결혼 골인?…"부족" 혹평에도 재산 오픈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