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이혜라 기자] 제테마(216080)는 지난달 30일 프랑스 파리의 랜드마크 ‘이스케이프 56(Espace 56)’에서 글로벌 의료 전문가와 비즈니스 파트너들을 위한 갈라 디너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세계 최대 규모의 미용성형학회 기간에 맞춰 기획됐다. 전 세계 150여 명의 핵심 의료 전문가(KOL) 및 주요 파트너사 관계자들이 참석, 제테마의 혁신적인 비전과 브랜드 가치를 공유했다.
이번 갈라 디너는 제테마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에 대한 서사와 혁신적 비전’을 글로벌 시장에 선포하는 자리였다. 자유로운 스탠딩 칵테일 형식으로 진행된 네트워킹을 통해 각국의 의료 전문가들은 최신 미용 성형 트렌드와 임상 경험을 긴밀하게 교류했다.
파리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56층 루프탑에서 진행된 이번 갈라 디너의 하이라이트는 ‘라이트 업 유어 뷰티(Light Up Your Beauty)’를 테마로 한 네트워킹 미션이었다. 참석자 전원이 착용한 LED 팔찌는 각자의 개성이 모여 제테마의 밝은 미래를 완성한다는 의미를 담아 장관을 연출했다.
행사는 몰입감 넘치는 마술 공연과 워킹 매직으로 포문을 열며 참석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진행된 ‘그랜드 럭키 드로우(Grand Lucky Draw)’를 통해 글로벌 파트너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현장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제테마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단순한 친목 도모를 넘어, 글로벌 KOL들과의 파트너십을 공고히 하고 제테마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세계 시장에 다시 한번 확인시킨 계기”라며 “파리에서의 성과를 발판 삼아 유럽을 비롯한 글로벌 에스테틱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공격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