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그룹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가 감탄을 자아내는 완벽한 비율과 미모를 뽐내며 일본 현지에서의 근황을 전했다.
지난 2일 카리나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일본 방문 중 촬영한 사진들을 여러 장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리나는 검정 가죽 재킷과 가죽 반바지, 여기에 검정 스타킹을 매치한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특히 카리나는 현실 세계의 인물이라고 믿기 힘든 비현실적인 비율과 함께 특유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차가운 도심 속 배경과 어우러진 그녀의 시크한 패션 감각은 에스파 활동 중 보여준 AI 같은 완벽한 미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카리나가 속한 그룹 에스파는 현재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에스파는 지난해 8월부터 시작된 세 번째 월드투어 싱크: 엑시스 라인(SYNK : aeXIS LINE)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으며, 이번 투어는 오는 4월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무대 위 화려한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일상 속 패션 아이콘으로서도 영향력을 넓히고 있는 카리나의 모습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