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뉴스] 이형주 기자┃여자농구 KB스타즈가 국가유공자들을 위한 행사를 갖는다.
KB스타즈는 "오는 6일(금) 오후 7시 청주체육관에서 열리는 우리은행과의 홈경기에서 ‘국가유공자 예우 스포츠 데이’를 개최한다"라고 알렸다.
이번 행사는 KB스타즈와 충북남부보훈지청, ㈜아벨루어가 주관하고 제37보병사단 및 충청북도보훈단체협의회, 청주 김안과가 후원하며, 농구장을 찾은 팬들과 함께 국가유공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행사 당일 입장관중 전원에게는 태극기·무궁화 등 보훈 상징 스티커를 활용해 팬들이 직접 꾸밀 수 있는 LED응원봉이 증정되며, 국가유공자 및 동반 가족에게는 무료 관람 혜택이 주어진다.
경기 전 장외에서는 호국·안보 사진전이 펼쳐지고, 팬들이 직접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국가유공자 감사편지 쓰기’ 이벤트 부스도 운영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특히 경기 시작 전에는 제37보병사단 군악대의 힘찬 특별 공연이 펼쳐져, 홈경기장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KB스타즈는 “농구장에서 만나는 따뜻한 보훈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뜻깊은 행사를 위해 함께해 주신 모든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경기의 입장권은 WKBL 홈페이지 및 통합 앱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국가유공자 예우 스포츠데이’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단의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TN뉴스 보도탐사팀 제보하기
당신의 목소리가 세상을 바꾸고, 당신의 목소리가 권력보다 강합니다. STN뉴스는 오늘도 진실만을 지향하며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 1599-5053
▷ 이메일 : news@stnsports.co.kr
▷ 카카오톡 : @stnnews
/ STN뉴스=이형주 기자 total87910@stnsports.co.kr
Copyright ⓒ STN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