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동아 이정연 기자] 홍지윤이 ‘현역가왕3’ 대국민 응원투표 3주 연속 1위를 지키며 우승 후보 존재감을 키웠다.
홍지윤은 3일 방송된 MBN ‘현역가왕3’에 출연해 본선 3차전 1라운드 ‘마녀사냥2’ 1대 1 한 곡 대결에 나섰다. 경연에 앞서 공개된 대국민 응원투표 5주 차 결과에서 홍지윤은 4주 차에 이어 1위를 차지했다. 홍지윤은 3주 차부터 5주 차까지 3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본선 3차전 1라운드 ‘1대 1 한 곡 대결’에서 홍지윤은 차지연과 정수라의 ‘내 사랑을 본 적이 있나요’를 불렀다. 홍지윤은 무대 전 “차지연의 팬이어서 지목을 했는데 지목한 날부터 맨날 후회하고 있다. 하지만 오늘만큼은 미친 하룻강아지가 되어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홍지윤은 도입부부터 감성적인 보컬로 곡의 분위기를 잡았다. 서정적인 흐름을 살리며 애절함을 더했고, 맑고 청아한 고음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차지연의 파워풀한 성량과 맞물리는 화음에서도 중심을 잃지 않는 가창을 보여줬다.
원곡자 정수라는 “테크닉을 요하는 노래인데 기대 이상이었다”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면서 본인 자리에서 할 만큼 다했다”고 했다. 이어 “이 노래를 더 풍성하게, 더 꽉 차게 새롭게 탄생시켜 줘서 박수를 보낸다”고 덧붙였다.
홍지윤은 “언니와 무대를 한 것만으로도 영광이다”며 “2라운드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홍지윤이 출연하는 MBN ‘현역가왕3’는 매주 화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