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전원주가 청담동 피부과에 방문해 500만 원 상당의 시술을 받았다.
3일 유튜브 채널 '전원주_전원주인공'에는 '청담동 피부과에서 20년 젊어지는 피부 리프팅 시술 받고 온 전원주. 그런데 가격이 얼마?!!!!'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전원주는 청담동의 피부과를 방문해 시술을 받기 위해 카메라를 켰다.
"얼굴이 쭈굴쭈굴한데다, 까맣게 점이 뚝뚝 붙으니 이제는 거울 보기 싫다"고 밝힌 전원주는 "늙는 것도 좋지만, 곱게 늙는 게 우리 소원이다"라며 피부과 방문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렇게 피부과에 방문한 전원주. 피부 검사 후 의사와 마주한 전원주는 "피부 나이가 몇 살 정도로 나오냐"며 궁금증을 드러냈다. 의사는 "39년생이신데, 39년생 피부 같지는 않고 15살 정도는 젊어 보인다"고 밝혔다.
의사는 동안 피부라는 소식에 웃음이 만개한 전원주에게 "제가 아까 만져 봤는데, 피부 광택이나 감촉도 전부 좋았다"며 칭찬했다.
주름 개선, 볼의 흑자 등 시술을 원하는 전원주에게 의사는 리프팅 시술과 흑자 시술을 권했다. 울쎄라, 티타늄, 온다, 흑자 제거, 보톡스 시술을 받기로 하자, 전원주는 "가격이 장난 아니더라. 잘해 달라"며 흥정에 나섰다.
의사는 "가격은 최대한 저렴하게 도와드리겠다"며 "일회성으로는 300만 원 정도 나오게 될 거고, 다른 시술들까지 병행하게 되면 500만 원 정도일 것 같다"고 시술 비용을 밝혔고, 금액을 들은 전원주와 촬영팀은 당황감을 숨기지 못했다.
그렇게 시술을 마치고 온 전원주는 시술 전보다 화사해진 얼굴로 카메라 앞에 등장했다. 촬영팀은 "너무 예뻐지신 것 같다"며 감탄했고, 전원주는 "좀 달라졌지? 내가 봐도 예뻐졌다"며 "돈도 들여야 된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사진= 유튜브 '전원주_전원주인공'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지연과 이혼' 황재균, 손아섭에 폭로 당했다…의미심장 돌직구
- 2위 대충격! 마약 밀수 총책, 전직 프로야구 투수였다…검찰에 덜미
- 3위 지상렬, ♥신보람과 결혼 골인?…"부족" 혹평에도 재산 오픈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