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KQ엔터테인먼트
[스포츠동아 박현빈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신곡 무드를 엿볼 수 있는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SNS를 통해 에이티즈의 미니 13집 ‘골든 아워 : 파트 4’(GOLDEN HOUR : Part.4)의 타이틀곡 ‘아드레날린’(Adrenaline) 뮤직비디오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조명이 무대를 비추고, 수많은 관객들이 공간을 가득 채운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타이틀 곡명인 ‘아드레날린’과 발매일시가 새겨져 있어 기대감을 더욱 상승 시켰다.
타이틀곡 ‘아드레날린’은 터질 듯 울리는 엔진 소리를 형상화한 곡으로, 에이티즈만의 거침없는 에너지가 여전히 뜨겁게 끓고 있음을 증명하는 트랙이다. 특히 멤버 홍중과 민기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만큼 이들이 완성할 ‘역대급 무대’에 전 세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앞서 에이티즈는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공개, 광활한 사막을 배경으로 끝없이 몰아치는 모래바람 속을 질주하는 열차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영상은 공개 직후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 유튜브 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2위를 기록하는 등 에이티즈의 ‘월드클래스’ 존재감을 과시했다.
‘골든 아워’ 시리즈의 정점이 될 에이티즈의 미니 13집 ‘골든 아워 : 파트 4’는 오는 6일 오후 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현빈 기자 bakhb9@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