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3일 방영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오픈RUN' '대식가' '법썰' '월드 투데이' 코너가 방송된다.
기사를 바탕으로 AI가 생성한 자료사진.
'대식가' 코너에서는 경기 광주시에 위치한 '산성미가'를 소개한다. 이곳은 깔끔하고 차분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정갈한 소갈비 한상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밖에도 왕갈비쌀국수, 한우양지쌀국수, 온반 등의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일부 방문객들은 네이버 리뷰를 통해 "갈비가 부드럽고 잡내가 없어요" "부추와 소갈비를 마늘 소스에 찍어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깔끔하고 신선한 음식에 조용한 분위기까지 즐겁게 식사했습니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산성미가'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나, 월요일은 오후 3시에 종료한다.
두 번째로 소개하는 곳은 경기 남양주시에 위치한 '매일화덕족발 다산본점'이다. 화덕에서 구워낸 쫄깃한 족발이 특징인 이곳은 부드러운 육질과 은은한 불향으로 주목받고 있다.
일부 방문객들은 네이버 리뷰를 통해 "화덕으로 나와 향이 나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쫀득하고 잡내 하나도 없어요. 겉은 바삭 속은 부들부들해요" "기름기가 쫙 빠졌는데도 전혀 퍽퍽하지 않고 입에서 녹는다는 말이 족발에도 적용되는 말인지 몰랐네요" 등의 코멘트를 남겼다.
'매일화덕족발 다산본점'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자정까지이며, 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운영한다.
'생방송 투데이'는 평일 오후 6시 방송된다.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생방송 투데이' 진행자 이인권(왼), 박은경(오) / '생방송 투데이' 공식 홈페이지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