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안 돌아갑니다’ 래시포드, 캐릭이 복귀 희망해도 바르셀로나 잔류 가닥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안 돌아갑니다’ 래시포드, 캐릭이 복귀 희망해도 바르셀로나 잔류 가닥

인터풋볼 2026-02-03 16:40:00 신고

3줄요약

[인터풋볼=박윤서 기자] 마커스 래시포드는 바르셀로나에 남고 싶어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1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2025-26시즌 프리미어리그 24라운드에서 풀럼을 3-2로 이겼다. 이로써 맨유는 승점 41점으로 4위를 재탈환했다.

캐릭 임시 감독 체제에서 3연승이다. 맨체스터 시티와 아스널을 차례로 격파했고 이번 풀럼전까지 극적인 역전승으로 승점 3점을 따내면서 분위기가 최고조에 올라있다.

캐릭 임시 감독은 결과뿐 아니라 경기력도 챙기고 있다는 평가다. 맨시티, 아스널 2연전에서 완벽한 선수비 후역습 전술을 보여주었고 선수들 개인의 장점을 최대로 살리고 있다. 루벤 아모림 전 감독 체제에서 3선이었던 브루노 페르난데스를 공격형 미드필더로 복귀시켰고 페르난데스는 최근 3경기 4도움을 올렸다. 외면받던 코비 마이누도 선발로 복귀해 맹활약하고 있다.

목표는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진출. 5위까지도 진출이 가능하지만 4위 안에 들어야 안정적으로 다음 시즌 UCL에 갈 수 있다. 맨유 보드진은 캐릭 임시 감독을 선임할 당시 UCL 진출을 위한 상위 4위를 목표로 설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맨유의 기세가 만만치 않은 만큼 캐릭 임시 감독 정식 감독 선임도 뜨거운 화제다. 캐릭 임시 감독이 UCL 본선 진출을 이뤄내고 이 정도의 경기력과 결과를 끝까지 유지한다면 정식 감독 선임도 꿈이 아니다.

캐릭 임시 감독이 정식 감독이 된다면 새로운 선수 영입도 이루어질텐데, 현재 바르셀로나로 임대를 떠난 래시포드가 거론됐다. 여러 매체가 캐릭 임시 감독이 지휘봉을 잡는다면 래시포드의 복귀를 원한다고 전했다.

하지만 래시포드는 이에 응할 생각이 없는 듯하다. 영국 ‘미러’는 2일 “래시포드는 여름에 바르셀로나에서 맨유로 복귀할 의사가 전혀 없다. 캐릭 임시 감독이 정식 감독이 될 경우 래시포드를 설득해 올드 트래포드로 돌아오게 할 것이라는 추측이 있었지만 래시포드는 바르셀로나 생활에 만족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바르셀로나는 이번 시즌이 끝나면 래시포드를 2,600만 파운드(520억)에 완전 영입할 수 있는 옵션을 발동할 수 있다.

사진 = 로마노
사진 = 로마노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