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가 기다린 팝의 황제 '마이클' 5월 13일 개봉 확정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전 세계가 기다린 팝의 황제 '마이클' 5월 13일 개봉 확정

이데일리 2026-02-03 08:40:28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지난해 11월, 공개 24시간 만에 1억 1620만 조회수를 달성하며 센세이션을 일으킨 ‘마이클’의 티저 예고편에 이어 바로 오늘 그 열기를 더할 2차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2차 포스터는 폭발적 전율을 실감하게 하는 무대 위, 강렬한 에너지를 쏟아내는 마이클 잭슨(자파 잭슨 분)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이끈다.



이와 함께 공개된 2차 예고편은 독보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모두를 열광시키는 마이클 잭슨의 퍼포먼스가 오프닝에 담겨 팬들의 심장을 뛰게 만든다. 또한 천재적인 음악적 감각으로 세상을 놀라게 만들었던 잭슨파이브의 어린 소년이 전 세계를 뒤흔든 전설이 되기까지 마이클 잭슨의 눈부신 성장기를 예고해 스토리적 궁금증도 배가시킨다. “난 음악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믿어요”라고 말하는 ‘마이클 잭슨’의 대사와 함께 그의 음악으로 하나 되는 전 세계 팬들의 모습, 그리고 예고편의 대미를 장식하는 ‘빌리 진’ 음악까지. 약 2분여의 예고편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기며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예고편 공개 후, 국내 예비 관객들은 “와 싱크로율. 올해 최고 기대작”, “전율이 더 미쳤네. 진짜 감동이다”, “마이클은 모두의 레전드임”, “빌리진 노래 나올 때 소름” 등의 반응을 쏟아내고 있어 ‘마이클’을 향한 뜨거운 대세감과 화제성을 실감할 수 있다.



한편, 영화 ‘마이클’이 전 세계 개봉을 앞두고 오는 4월 10일(현지 기준) 베를린에서 글로벌 프리미어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프리미어에는 ‘마이클’의 주역들이 참석, 행사 기간동안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화 ‘마이클’은 전 세계 음악사에 한 획을 그은 마이클 잭슨의 명곡들과 오직 이번 영화에서만 다시금 느낄 수 있는 그의 상징적인 퍼포먼스를 그대로 담아내며, ‘보헤미안 랩소디’를 이을 역대급 영화의 탄생을 예고한다. 연출은 배우 이병헌 주연의 ‘매그니피센트 7’과 ‘트레이닝 데이’, TV 시리즈 ‘더 이퀄라이저’로 인상 깊은 연출을 선보인 안톤 후쿠아 감독, 각본은 ‘글래디에이터’, ‘라스트 사무라이’, ‘에비에이터’, ‘007’ 시리즈와 ‘에이리언: 커버넌트’의 존 로건, 제작은 국내 994만 관객을 동원한 ‘보헤미안 랩소디’의 그레이엄 킹이 맡았다. 특히 마이클 잭슨 역에는 실제 그의 조카이자 신예 뮤지션인 자파 잭슨이 맡아 특별함을 더하며, 이 밖에도 ‘서치 2’ 니아 롱, ‘스파이더맨: 홈커밍’ 로라 해리어, ‘링컨의 집에서 살아남기’의 보이스 캐스트를 맡았던 아역 배우 줄리아노 크루 발디, ‘탑건: 매버릭’, ‘위플래쉬’ 마일즈 텔러, ‘씽씽’과 ‘러스틴’으로 아카데미 후보에 오른 콜맨 도밍고가 출연한다.

영화 ‘마이클’은 5월 13일 국내 개봉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