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탓 실직한 탁재훈, SBS 재취업…"'돌싱포맨' 종영 내 의지 NO" (아근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상민 탓 실직한 탁재훈, SBS 재취업…"'돌싱포맨' 종영 내 의지 NO" (아근진)

엑스포츠뉴스 2026-02-02 14:18:33 신고

3줄요약
탁재훈 / SBS 제공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탁재훈이 '아니 근데 진짜!'로 SBS 재취업에 성공한 소감을 밝혔다.

2일 오후 SBS 신규 예능 '아니 근데 진짜!'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번 제작발표회에는 탁재훈, 이상민, 이수지, 엑소 카이가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토크 예능의 편견을 깰 리얼 캐릭터 토크쇼 '아니 근데 진짜!'는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조합과 폭발적 케미로 새로운 웃음을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탁재훈은 "출연 제의 순서가 있었다. 제가 첫 번째였고 두 번째가 이수지 씨였다. 마지막에 카이 씨가 합류했다. 카이 씨가 팀 활동도 있어서 고민을 많이 하시다가 하게 됐다"고 섭외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앞서 탁재훈은 이상민, 임원희, 김준호와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돌싱포맨)'에 출연해왔으나, 김준호와 이상민이 줄줄이 재혼한 뒤 프로그램이 종영을 맞았던 바. 얼마 지나지 않아 '아니 근데 진짜!'를 통해 이상민과 재회하게 됐다.

출연 제의를 받아들인 이유에 대해 탁재훈은 "하나가 없어졌으니 하나를 해야죠"라며 "제 의도에 의해서 없어진 프로그램이 아니었고, 이상민 씨가 (없앴다). 그래서 놀고 있는 모습을 어머님께 보여드리고 싶지 않았다"고 실토해 웃음을 자아냈다.

재취업 성공 소감을 묻자 그는 "저는 너무 기쁘다. 다시 일할 수 있어서, 신이 주신 선물이라고 생각한다"며 "'프로그램 살인마(이상민)'와 또다시 일을 하니까 두렵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아니 근데 진짜!'는 오늘(2일) 오후 10시 10분에 SBS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SBS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