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티카, 올리브영 웰니스 큐레이팅 플랫폼 ‘올리브베러’ 매장 입점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아로마티카, 올리브영 웰니스 큐레이팅 플랫폼 ‘올리브베러’ 매장 입점

이뉴스투데이 2026-02-02 09:05:00 신고

3줄요약
[사진=아로마티카]
[사진=아로마티카]

[이뉴스투데이 한민하 기자] 아로마테라피 기반 스칼프&스킨케어 브랜드 아로마티카가 올리브영의 웰니스 플랫폼에 제품군을 선보이며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 

아로마티카는 CJ올리브영이 선보이는 웰니스 큐레이팅 플랫폼 ‘올리브베러(Olive Better)’ 1호점 올리브베러 광화문점에 입점한다고 2일 밝혔다. 

‘올리브베러’는 올리브영이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건강 관리와 웰니스(wellness) 아이템을 큐레이션해 선보이는 신규 특화 매장으로 근 뷰티를 넘어 수면, 휴식 등 일상 전반의 컨디션을 생활 루틴 차원에서 관리하려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선보인 웰니스 플랫폼이다. 아로마티카는 축적된 아로마테라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웰니스 리추얼을 위한 아로마테라피 제품군을 선보이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

1호 매장인 올리브베러 광화문점에서 현대인과 직장인의 일상에 맞춰 엄선한 웰니스 제품 7종을 먼저 선보인다. 만성 비염과 미세먼지 등으로 답답해지기 쉬운 호흡 관리를 위한 ‘유칼립투스 오일’, 붓기와 순환 관리에 탁월한 ‘사이프러스 오일’, 숙면에 도움이 되는 ‘라벤더 오일’이 함유된 ‘필로우 미스트’ 등 건강한 일상을 돌볼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아로마테라피는 단순히 향을 즐기는 것을 넘어, 식물에서 추출한 유효 성분의 특성을 활용하는 웰니스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기능성 중심의 뷰티를 넘어 일상 전반의 컨디션을 생활 루틴 차원에서 관리하려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관심이 확대되고 있다.

아로마티카는 지난해부터 올리브영 N성수에서 아로마테라피 에센셜 오일과 관련 도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운영해 왔으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아로마테라피 클래스도 꾸준히 참여해오고 있다. 지난해 아로마티카의 아로마테라피 클래스에는 약 850명이 함께했으며,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를 추구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지속적인 관심을 모았다.

김영균 아로마티카 대표는 “22년 전부터 합성향 대신 천연 에센셜 오일을 기반으로 한 뷰티 제품을 개발하며 아로마테라피 시장을 꾸준히 확대해 왔다”며 “아로마테라피는 피부와 신체, 마음의 균형을 회복하는 보완·대체의학의 한 분야로 과학적으로 검증된 효능·효과를 바탕으로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