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순간을 꿈꿔왔습니다”… ‘OT 극장 주인공’ 맨유 셰슈코 “믿을 수 없어! 이런 결과가 중요하다는 걸 모두 알아” 감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 순간을 꿈꿔왔습니다”… ‘OT 극장 주인공’ 맨유 셰슈코 “믿을 수 없어! 이런 결과가 중요하다는 걸 모두 알아” 감격

인터풋볼 2026-02-02 05:45:00 신고

3줄요약
사진=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사진=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인터풋볼=주대은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승리로 이끈 베냐민 셰슈코가 결승골을 넣는 순간을 꿈꿔왔다고 밝혔다.

맨유는 1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리는 2025-26시즌 프리미어리그 24라운드에서 풀럼에 3-2로 승리했다. 이로써 맨유는 3연승에 성공하며 4위가 됐다.

이날 맨유에 승리를 안긴 선수는 셰슈코였다. 그는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했으나, 맨유가 2-1로 앞서고 있던 후반 29분 그라운드를 밟았다. 그러나 맨유는 후반 추가 시간 1분 케빈에게 동점골을 허용했다.

무승부로 경기가 끝나는 듯 보였지만 셰슈코가 빛났다. 후반 추가 시간 4분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패스를 받아 페널티 박스 안에서 날린 슈팅이 그대로 풀럼 골망을 흔들었다. 셰슈코의 득점이 결승골이 되며 맨유가 승리했다.

경기 후 셰슈코는 “믿을 수 없었다. 홈에서 결승골을 넣는다는 건 정말 믿을 수 없는 일이다. 난 그 순간을 꿈꿔왔다. 팀으로서 우리는 이런 결과가 얼마나 중요한지 모두 알고 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서 “우리는 지금 정말 좋은 흐름을 타고 있다. 이런 식으로 계속 열심히 해서 승리를 이어가길 바라고 있다. 내가 팀에 도움을 줄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 이제 우리의 연승 흐름을 이어갈 수 있다”라고 더했다.

셰슈코는 “우리는 자유롭게 즐기며 뛰고 있다. 정확히 그렇게 하고 있다. 하지만 그게 전부는 아니다. 공이 없을 때도 서로를 위해 얼마나 열심히 뛰는지 볼 수 있다. 그건 좋은 결과로 이어진다. 활동량이 확실히 달라졌다. 모두가 자리를 지키며 커버하고 있다. 결국 그게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