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소년(장애학생)체육대회 누리집 메인화면./부산시 제공
부산시가 오는 5월 개최되는 제20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및 제55회 전국소년체육대회의 공식 누리집을 개설하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섰다.
이번에 문을 연 공식 누리집은 대회 소개와 경기 정보 등 기본 사항은 물론 부산의 맛집, 관광지, 축제 정보를 함께 제공해 방문객들이 부산의 매력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모바일 기기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접속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시는 누리집 오픈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500여 명에게 치킨과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상세한 내용은 각 대회 공식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20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는 5월 12일부터 4일간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 등 18개 경기장에서 17개 종목으로 치러진다.
이어 제55회 전국소년체육대회는 5월 23일부터 4일간 56개 경기장에서 40개 종목의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김완상 시 체육국장은 "이번 체전이 대한민국이 하나 되는 감동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부산 시민과 함께 준비하겠다"며 "누리집을 통해 제공하는 다양한 관광 정보가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부산=김성욱 기자 attainuk0518@
Copyright ⓒ 중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