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29기 현숙, 라방 후 리즈 경신한 미모 화제… "지방 이식 아닌 시술 고백"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나는 솔로' 29기 현숙, 라방 후 리즈 경신한 미모 화제… "지방 이식 아닌 시술 고백"

메디먼트뉴스 2026-02-01 09:04:18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민정 기자]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 29기 출연자 현숙이 방송 종료 후 더욱 물오른 비주얼을 과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숙은 3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마친 뒤 영자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촌장 엔터테인먼트 사무실에서 영철이 선물한 딸기모찌를 들고 영자 언니와 찍은 사진이라는 설명과 함께 친근한 일상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숙은 나는 솔로 본방송 당시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풍기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세련된 단발 헤어스타일로 시크한 매력을 더한 것은 물론, 한층 어려 보이는 동안 미모를 자랑해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현숙의 달라진 외모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쏟아지자 그는 앞서 자신의 외모 관리 비결을 솔직하게 밝히기도 했다. 현숙은 많은 분이 궁금해하시는 지방 이식은 받지 않았으며, 보톡스와 필러 시술만 진행했다고 쿨하게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팬들의 정보 요청이 쇄도하자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은 샵 정보는 물론 착용한 의상 브랜드까지 상세히 공유했다. 그는 모든 것이 협찬 없는 내돈내산(내 돈 주고 내가 산 것)임을 강조하며, 볼에 사탕을 문 것 같은 볼륨감에 대해서도 재치 있게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현숙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나는 솔로 29기 연상연하 특집에 출연해 차분하고 지적인 이미지의 약사로 사랑받았다. 그는 마지막 방송 직후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파격적인 미모 변신을 선보이며 여전히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