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십 LINE UP] 램파드, 이번엔 양민혁 쓸까...이번에도 벤치 시작! 양민혁 전 소속 팀 QPR전 선발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챔피언십 LINE UP] 램파드, 이번엔 양민혁 쓸까...이번에도 벤치 시작! 양민혁 전 소속 팀 QPR전 선발 공개!

인터풋볼 2026-01-31 23:45:41 신고

3줄요약

[인터풋볼=신동훈 기자] 프랭크 램파드 감독은 이번 경기에서도 양민혁을 쓸까.

코번트리 시티는 2월 1일 오전 0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로프터스 로드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5-26시즌 잉글리시풋볼리그(EFL) 챔피언십(2부리그) 30라운드에서 퀸즈파크레인저스(QPR)와 대결한다.

코번트리는 루시워스, 반 이지크, 토마스, 키칭, 다실바, 그림스, 이글스, 루도니, 사카모토, 메이슨-클라크, 심스가 선발로 나선다. 양민혁은 벤치에서 시작한다.

양민혁은 전반기 포츠머스에서 임대 생활을 하다 겨울 이적시장을 통해 토트넘 홋스퍼 복귀 뒤 코번트리로 임대를 갔다. 램파드 감독이 이끄는 코번트리는 현재 챔피언십 선두다. 선두를 달리고 있음에도 윙어가 부족했고 양민혁을 임대 영입했다.

양민혁은 입단 인터뷰에서 "훌륭한 전통과 역사를 가진 클럽에 합류하게 돼 매우 기쁘고 설렌다. 코번트리전에서 뛰었을 때 긍정적인 분위기를 느꼈다. 덕분에 이 클럽의 일원이 되는 것에 더욱 큰 기대감을 갖게 됐다. 램파드 감독께서 날 어떻게 활용할 계획인지, 어떻게 적응할 수 있을지 아주 명확하게 설명해줬다. 내게 맞는 곳이라는 확신이 들었다.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고 싶다. 빨리 적응해서 경기장에서 내 기량을 보여주고 내가 왜 여기에 있는지 증명하겠다"고 포츠머스를 떠나 코번트리로 임대를 오는데 램파드 감독의 영향이 컸다는 걸 알렸다.

양민혁은 오자마자 선발 데뷔전을 치렀다. 스토크 시티와의 잉글랜드 FA컵에서 선발 출전했던 양민혁은 이후 레스터 시티, 밀월과의 경기에선 명단에 포함됐는데 출전하지 못했다. 램파드 감독이 데려왔다는 걸 생각하면 아쉬운 일이었다. 지난 노리치 시티전에서도 벤치에서 시작한 양민혁은 후반 27분 메이슨-클라크와 교체되어 투입됐다. 코번트리 소속으로 챔피언십 데뷔전이었다. 

노리치전은 1-2로 패배로 마무리됐다. 연승이 깨진 코번트리는 2위 미들즈브러와 승점 3 차이로 좁혀졌다. 미들즈브러는 현재 4연승 중이다. QPR전에서 승리가 필요한 코번트리는 이번에도 양민혁을 벤치에 뒀다. 양민혁은 지난 시즌 후반기 뛰었던 QPR을 상대로 기회를 얻을 수 있을지 지켜볼 일이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