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방송인 홍현희가 다이어트 성공 후 더욱 날씬해진 몸매와 감각적인 패션 감각을 뽐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30일 유튜브 채널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에는 준범이 인생 첫 마카오 여행 마카오에서...에펠탑이 보인다고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홍현희는 가족들과 함께 마카오 여행을 준비하는 설레는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줬다.
이날 홍현희는 몸매 라인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밀착 목티에 무릎 길이의 반바지, 그리고 세련된 부츠를 매치해 슬림해진 실루엣을 강조했다. 홍현희의 달라진 자태를 본 제작진이 오늘 엄청 날씬해 보인다고 칭찬하자, 그는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자신의 다리를 만지는 등 자신감 넘치는 태도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홍현희는 원래 12월부터 준범이와 마카오에 오려고 계획했었다며 좋은 기회로 초대를 받아 오게 된 것은 모두 구독자분들 덕분이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후 마카오에 도착한 홍현희와 제이쓴, 아들 준범 군은 유럽 감성이 느껴지는 화려한 숙소와 풍경에 감탄하며 행복한 가족 여행을 만끽했다.
특히 홍현희는 최근 다이어트 성공 이후 불거진 각종 추측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밝혀 주목받은 바 있다. 그는 위고비나 마운자 같은 다이어트 보조제 모델 제안이 많이 들어왔지만 모두 거절했다며, 외부의 도움 없이 자신만의 루틴과 꾸준한 노력으로 건강을 되찾은 것이라고 직접 해명해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았다.
지난 2018년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과 결혼해 2022년 아들 준범 군을 얻은 홍현희는 현재 일과 육아, 자기관리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워킹맘의 본보기로 사랑받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