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혁, 엘리베이터서 쓰러졌다…오연서 품 안 ‘위기일발’('아기가 생겼어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최진혁, 엘리베이터서 쓰러졌다…오연서 품 안 ‘위기일발’('아기가 생겼어요')

뉴스컬처 2026-01-31 14:46:08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아기가 생겼어요’가 숨 막히는 전개를 예고했다.

31일 방송되는 '아기가 생겼어요' 5회를 앞두고 공개된 스틸 속에는 강두준 역의 최진혁이 위태로운 모습을 드러내 긴장감을 높인다.

사진=아기가 생겼어요
사진=아기가 생겼어요

공개된 사진에서 두준은 홀로 엘리베이터에 올라탄 채 손에 이상을 느낀 듯 굳은 표정을 짓고 있다. 과거 자신의 손으로 형을 죽였다는 사고 트라우마로 인해 타인의 손을 잡지 못하는 아픔을 안고 살아온 인물인 만큼, 그에게 닥친 변화가 심상치 않음을 짐작게 한다.

이어진 또 다른 스틸에서는 위기일발의 순간이 포착됐다. 두준이 장희원(오연서 분)의 품 안으로 쓰러진 가운데, 희원은 쓰러진 두준을 끌어안은 채 충격과 당황이 뒤섞인 복잡한 감정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과연 두준에게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희원은 이 위기를 어떻게 마주하게 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아기가 생겼어요’는 결혼은 없다고 믿던 두 남녀가 하룻밤의 일탈로 얽히며 시작되는 역주행 로맨틱 코미디로, 동명의 웹소설과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최진혁과 오연서의 현실감 넘치는 로맨스와 감정선이 회를 거듭할수록 몰입도를 끌어올리고 있다.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되는 5~6회에서는 두준과 희원의 감정이 한층 깊어지며 로맨스의 중요한 전환점을 맞게 된다”며 “시청자들을 강렬하게 휘감을 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기가 생겼어요’는 글로벌 OTT 라쿠텐 비키(Rakuten Viki)를 통해 공개 직후 미주, 유럽, 오세아니아,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주간 시청자 수 1위를 기록했으며, 중동과 인도 지역에서도 TOP5에 오르며 글로벌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일본 U-NEXT에서도 2주 연속 한류 드라마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해외 반응 역시 뜨겁다.

채널A 토일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5회는 31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