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민 기자) LG 트윈스가 2026년 연간회원을 모집한다.
LG는 "이번 연간회원 제도는 홈경기 관전 만족도 조사와 LG 트윈스 팬 자문단인 'Fan Voice(팬 보이스)'를 통해 나온 다양한 의견을 반영했다. 2026년 연간회원 가입비는 엘린이 회원 10만원, 성인 회원 15만원이다"라고 전했다.
2026 연간회원은 홈경기 선예매, 티켓/상품 할인, 구단 행사 및 경품 이벤트 응모 자격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엘린이 회원은 포인트 사용이 번거롭다는 'Fan Voice' 의견을 반영해 포인트 대신 엘린이 전용 상품 패키지가 제공된다. 이번 패키지는 크로스 보냉백, 캡모자, 유니폼, 아크릴 굿즈, 카드홀더, 스티커 팩 등 10만원 상당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돼 엘린이들의 구단 로열티가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성인회원은 만족도가 높았던 쇼핑몰 포인트 15만원이 제공된다. 쇼핑몰 포인트로는 LG 트윈스 어패럴샵에서 유니폼, 의류 및 용품 등 본인이 원하는 구단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엘린이 회원은 2월 4일 오후 2시부터 9일 오후 2시, 성인회원은 5일 오후 2시부터 9일 오후 2시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과 웹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LG 트윈스 홈페이지 및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LG 트윈스
김유민 기자 k4894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노주현, '초호화 800평 대저택' 공개…황홀한 뷰까지
- 2위 리지, 라이브 중 극단적 선택 암시 발언 반복…위태로운 행보에 누리꾼 걱정 ↑
- 3위 '세계 1위' 테니스 황제,한국인과 열애설!…관중석 포착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