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뉴스] 이윤 기자┃피부과 전문 데이터 기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테라로직(Theralogic)이 미국 오프라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테라로직은 30일부터 3월 2일까지 사이먼그룹이 운영하는 델 아모 패션센터에서 열리는 Tilda Beauty Global Pop-Up에 참여해 미국 내 두 번째 팝업을 진행한다.
이번 팝업은 엄선된 글로벌 K-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는 큐레이션 행사로, 캘리포니아 토런스를 대표하는 대형 쇼핑몰에서 약 한 달간 운영된다. 테라로직은 고기능성 비타민 A(레티노이드) 포뮬레이션을 전면에 내세워 미국 소비자와의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한다.
테라로직은 국내 최대 피부과 네트워크의 임상 데이터와 전문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레티놀·레티날 등 비타민 A 성분 중심의 고기능성 라인업을 구축해왔다. 이번 팝업에서는 레티놀 앰플, 레티놀 크림, 마데셀 더마 B5 크림, 레틴A 프로 익스퍼트 0.3 레티날 리들 패치 2200샷 등 현지 반응이 빠르게 확산 중인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레틴A 프로 익스퍼트 0.3 레티날 리들 패치 2200샷’은 레티날 성분을 패치 타입으로 구현한 고기능성 제품으로, 미국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레티노이드 사용 경험을 제안한다.
테라로직 관계자는 “델 아모 패션센터 팝업은 테라로직의 ‘더마 로직(Derma Logic)’과 고기능성 레티노이드 라인을 직접 경험시키는 전략적 무대”라며 “미국 시장 내 오프라인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STN뉴스 보도탐사팀 제보하기
당신의 목소리가 세상을 바꾸고, 당신의 목소리가 권력보다 강합니다. STN뉴스는 오늘도 진실만을 지향하며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 1599-5053
▷ 이메일 : news@stnsports.co.kr
▷ 카카오톡 : @stnnews
/ STN뉴스=이윤 기자 leeyun@stnsports.co.kr
Copyright ⓒ STN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