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컴백' 어센트, 데뷔 첫 서울패션위크 출격…런웨이까지 '존재감 발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2월 컴백' 어센트, 데뷔 첫 서울패션위크 출격…런웨이까지 '존재감 발산'

엑스포츠뉴스 2026-01-30 11:07:32 신고

3줄요약
어센틱.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어센트(ASC2NT)가 곽현주 컬렉션에 참석한다.

어센트는 오는 2월 4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2026 F/W 서울패션위크 곽현주 컬렉션(KWAKHYUNJOO COLLECTION) 포토월에 모습을 드러낸다. 

이날 어센트는 각자의 개성을 살린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포토월에 올라 무대에서와는 다른 분위기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참석은 데뷔 후 처음으로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하는 자리로, 어센트의 새로운 행보에 의미를 더한다.

또한 이번 일정에서는 레온, 카일, 효원이 런웨이 모델로 나선다. 쇼 무대에 직접 올라 모델로서의 존재감을 발휘해 음악 활동에서 보여주던 에너지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현장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전망이다. 가람과 제이는 셀럽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어센트는 데뷔 이후 음악 활동을 중심으로 탄탄한 라이브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자신들만의 팀 컬러를 구축해 온 그룹이다. 최근에는 디지털 싱글 ‘Replay(리플레이)’를 발매하며 감성적인 음악 색채를 선보였고, 이를 통해 본격적으로 전개될 사계(四季) 시리즈의 서막을 열었다.

어센트는 오는 2월 컴백을 앞두고 첫 미니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신보는 어센트가 야심 차게 전개 중인 사계(四季) 프로젝트의 연장선으로, ‘봄’을 테마로 만물이 소생하는 계절의 에너지와 설렘을 어센트만의 색깔로 풀어낼 예정이다.

이번 컴백을 통해 어센트는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중심으로 한 팀의 정체성을 더욱 분명히 하며, 앞으로 이어질 시리즈의 서사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사진=뉴웨이즈컴퍼니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