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은수♥유선호, "사생활" 회피와 다르다…3개월 커플의 열애설 '초고속 인정' [엑's 이슈]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신은수♥유선호, "사생활" 회피와 다르다…3개월 커플의 열애설 '초고속 인정'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2026-01-29 20:01:02 신고

3줄요약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 신은수, 유선호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열애설을 회피하는 분위기 속 2026년 첫 배우 커플이 된 신은수와 유선호의 초고속 열애 인정이 눈길을 끈다. 

29일 신은수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엑스포츠뉴스에 "유선호와 연애 중인 것이 맞다"고 전하며 열애를 인정했다. 같은 날 유선호의 소속사 흰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유선호와 신은수가 열애 중인 것이 맞다"고 밝혔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 신은수, 유선호

2002년생으로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친한 지인들의 모임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3개월 정도 만나 풋풋한 열애 중이라고 전해졌다.

그런 두 사람이 열애설을 초고속으로 인정한 부분이 시선을 모으는 이유는 최근 스타들이 열애설에 대해 "사생활이라 확인이 불가하다"며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는 입장을 전하고 있기 때문.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 정국, 윈터

지난달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과 에스파 윈터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윈터의 팔에 있는 세 마리의 강아지 타투가 정국의 팔에서도 발견되면서 온라인 커뮤니티에 빠르게 퍼진 것.

이에 과거 정국과 에스파의 의외의 친분도 재조명됐다. 정국은 군 복무 시절 에스파 콘서트를 관람한 바 있다. 또 지난해 10월 뭇매를 맞았던 'W 코리아' 유방암 캠페인에서는 윈터와 뷔가 대화하는 모습이 포착된 바, 정국과 윈터가 연인이기에 친분이 생겼다는 추측이 이어졌다. 

이뿐만 아니라 정국의 SNS 아이디, 윈터가 라이브 방송 중 정국을 외친 장면 등 여러 증거가 쏟아졌다. 그러나 정국의 소소가 빅히트뮤직과 윈터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으며 침묵을 유지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 이용대, 윤채경

정국과 윈터에 앞서 지난해 11월 그룹 에이프릴 출신 윤채경과 배드민턴 국가대표 출신 이용대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두 사람은 8살 차이로, 이용대가 이혼한 전처 사이에서 얻은 9살 딸을 양육 중이라는 점에서 시선이 집중됐다. 

두 사람이 1년째 열애 중이라는 보도에 대해 윤채경의 소속사 PA엔터테인먼트는 엑스포츠뉴스에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최근 열애설에 대해 "확인 불가" 혹은 묵묵부답의 대응이 많아지면서 사실상 열애를 인정한다는 의미로 해석되고 있다. 그런 와중에 풋풋한 커플 신은수, 유선호가 열애 3개월만에 이를 초고속으로 인정해 축하를 받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