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대학로, 이창규 기자) '은밀하게 위대하게' 틴탑 니엘이 극중 캐릭터와 자신의 싱크로율에 대해 이야기했다.
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NOL 씨어터 대학로 우리카드홀에서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THE LAST' 프레스콜이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SF9 영빈, 틴탑 니엘, 서동진, 김찬호, 유태율, 오종혁, 강하온, 조용휘, 이지함, 이규린 총괄 프로듀서가 참석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1,000만 독자가 선택한 HUN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북한 남파 특수공작 5446 부대의 엘리트 요원들이 조국 통일이라는 원대한 사명을 안고 남한의 달동네에 잠입, 각각 동네 바보, 가수 지망생, 고등학생으로 위장해 살아가며 벌어지는 이야기.
니엘은 지난 2017년 '알타보이즈'를 시작으로 '킹아더', '개와 고양이의 시간', '드림하이', '6시 퇴근' 등의 작품을 거치면서 뮤지컬 배우로 자리잡았다.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그가 맡은 리해랑은 북한 최고위층 간부의 아들이자 남한에서는 록커 지망생. 니엘은 "리해랑과 저는 노래를 사랑한다는 점이 비슷하지만, 다른 점이 있다면 저는 아이돌로 데뷔했고 해랑이는 못했다는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는 "10주년을 맞은 공연을 직접 관람하지는 못했지만, 유튜브 등 여러 매체를 통해 접해왔다. 하고 싶다는 욕심이 있어 참여하게 됐고, 정말 재미있게 작업했다"며 "오늘 시연으로 보여드린 것 외에도 감동, 재미가 담긴 많은 장면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은밀하게 위대하게: THE LAST'는 30일부터 4월 26일까지 NOL 씨어터 대학로 우리카드홀에서 진행된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고아라 기자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박재범, 갑작스러운 비보에 충격…"심장 내려앉아" 비통
- 2위 김지연 "전남편 이세창 언급, 현 아내 허락" 솔직 해명
- 3위 '세계 1위' 테니스 황제,한국인과 열애설!…관중석 포착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