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영 기자) '환승연애3' 출연자 송다혜가 의류 브랜드 론칭 소식을 전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다혜가다했다'에는 '1월 Vlog | 저질러버렸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송다혜는 직접 브랜드 론칭 소식을 알렸다. 송다혜는 "구독자분들께 제일 먼저 알려드리고 싶었다"며 "곧 의류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어 "준비한 지는 벌써 몇 개월 정도 됐다"며 "마음을 먹자마자 바로 뛰어들어 시작했고, 지금은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라고 전했다.
송다혜는 브랜드 론칭을 결심하게 된 이유도 솔직하게 털어놨다. 송다혜는 "어릴 때 아이돌 생활을 시작하면서 주어진 일을 해내는 데서 성취감을 얻는, 비교적 수동적인 일을 해왔다"며 "'환승연애3' 방송 이후 유튜브를 시작하면서 일이 물밀듯이 들어오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어 "회사 없이 혼자서 기획하고 운영하며 모든 걸 해내다 보니, 내가 하고 싶은 일을 직접 만들어 실행하는 데서 큰 성취감을 느꼈다"며 "앨범도 내고 방송 활동도 하면서 자연스럽게 나만의 브랜드를 만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송다혜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언급하며 "초보 CEO가 우당탕탕 성장해가는 과정을 조금씩 공유할 예정이니, 제 발자취를 함께 지켜봐 달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현재 대부분의 품목은 정리가 된 상태이고, 룩북 촬영만 남겨두고 있다"며 "초조할 때도 있고 가끔 눈물이 날 때도 있다"고 론칭 준비 과정의 어려움도 솔직하게 고백했다.
한편 송다혜는 그룹 베스티 출신으로, '환승연애3'에 출연해 서동진과 13년간의 연애 사실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방송 이후 재결합해 최근 연애 15주년을 맞았다고 전했다.
사진=유튜브 '다혜가다했다'
김지영 기자 wldudrla0628@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박재범, 갑작스러운 비보에 충격…"심장 내려앉아" 비통
- 2위 김지연 "전남편 이세창 언급, 현 아내 허락" 솔직 해명
- 3위 '세계 1위' 테니스 황제,한국인과 열애설!…관중석 포착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