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빌드 '테프 발효 효소' 전국 올리브영 177개 매장 입점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SPC삼립 빌드 '테프 발효 효소' 전국 올리브영 177개 매장 입점

아주경제 2026-01-29 16:35:28 신고

3줄요약
SPC삼립 빌드 테프효소테프효소 유산균 올리브영 정식 입점 사진SPC삼립
SPC삼립 빌드 테프효소&테프효소 유산균 올리브영 정식 입점 [사진=SPC삼립]

SPC삼립의 프리미엄 유산균 전문 브랜드 ‘빌드(biild)’의 ‘프리미엄 테프 발효 효소’와 ‘프리미엄 테프 발효 효소 유산균’이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

SPC삼립은 빌드의 ‘프리미엄 테프 발효 효소’를 올리브영 177개 매장에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했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지난해 10월 누적 판매량 550만포를 돌파한 효소 제품으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인기를 얻은 이후 오프라인 유통 채널까지 확장했다.

빌드는 SPC삼립이 80여 년간 축적해온 발효과학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보인 프리미엄 유산균 전문 브랜드다. 김치 유래 특허 유산균으로 만든 독점 원료 ‘락토플레저’를 활용해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을 갖췄다.

‘프리미엄 테프 발효 효소’는 탄수화물 섭취 비중이 높은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해 개발된 제품이다. 테프는 ‘세상에서 가장 작은 곡물’로 불리며, 필수 아미노산 10종을 비롯해 철분, 칼슘, 단백질, 식이섬유 등을 함유해 ‘곡물의 제왕’으로 알려져 있다.

제품은 스틱형 분말 타입으로, 그대로 섭취하거나 우유·요거트와 함께 먹을 수 있다. 샐러드 토핑 등으로도 활용 가능해 맛과 편리함을 동시에 갖췄다.

소비자 반응도 긍정적이다. 출시 이후 꾸준한 판매 증가세를 보이며 지난해 3월에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전체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목 넘김이 편안하다’, ‘소화가 어려웠는데 더부룩함이 사라졌다’는 등의 후기가 나오고 있다.

이와 함께 유산균 배합을 강화한 ‘프리미엄 테프 효소 유산균’도 전국 올리브영 22개 신규 매장으로 입점을 확대했다.

SPC삼립 관계자는 “지속 가능한 건강 관리를 위해 효소와 유산균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확대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빌드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빌드는 프리미엄 유산균 전문 브랜드로 장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네이버와 쿠팡 등 주요 온라인몰과 군마트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올리브영 웰니스 큐레이팅 플랫폼 ‘올리브베러(OLIVE BETTER)’ 광화문 1호점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올해는 유산균 신제품 3종 출시를 준비 중이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