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에이컴퍼니는 최근 교육 법인 타이탄컴퍼니, 클래스어라운드와 함께 한석준 아나운서를 전속 모델로 선정하고, 교육 브랜드 신뢰도 강화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2025년 12월 29일 서울 잠실 시그니엘 호텔에서 열린 '2025 티처스 나잇' 행사를 통해 공식화됐다. 이날 행사에는 타이탄클래스, 코주부클래스, 아이비클래스, 엔잡연구소 소속 강사와 임직원, VIP 등 총 244명이 참석해 한 해의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교육 방향성을 논의했다.
행사 진행과 특별 강연을 맡은 한석준 아나운서는 '강사의 전달력과 신뢰가 교육의 본질'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며,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한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일수록 검증된 경험을 나누는 교육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N잡연구소는 정준호 대표의 기획 아래, 검증된 강사진을 통해 강의 시장의 포화 속에서 실제 경험과 결과를 바탕으로 한 커리큘럼을 구축해 왔다. 추가로 누구나 강의할 수 있는 시대에서 신뢰할 수 있는 강사의 중요성을 입증하며 수강생층의 높은 신뢰를 확보해 왔다.
정준호 대표는 "N잡연구소는 '이론'이 아닌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가르치고,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시작할 수 있는 부업 강의를 지향한다"며 "한석준 아나운서처럼 신뢰도 높은 강사의 참여가 누구나 안심하고 배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석준 아나운서는 앞으로 엔잡연구소 및 각 교육 플랫폼의 홍보 모델로 활동하며, 콘텐츠 참여와 브랜드 캠페인에도 함께할 예정이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