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판교에 ‘올인원’ 전시장 오픈… 국내 최대 규모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마세라티, 판교에 ‘올인원’ 전시장 오픈… 국내 최대 규모

더드라이브 2026-01-29 12:01:56 신고

3줄요약

이탈리안 럭셔리카 브랜드 마세라티가 국내 최대 규모의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갖춘 신규 네트워크를 판교에 오픈했다.

마세라티 코리아는 1월 29일, 단일 대지면적 기준 국내 최대 규모인 ‘마세라티 판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개관했다고 밝혔다. 해당 시설은 마세라티 공식 딜러사인 스텔라오토모빌이 운영한다.

마세라티 판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수도권 대표 생활권역인 판교에 위치해 경기 남부 고객의 접근성을 크게 강화했다. 분당과 판교를 잇는 주요 간선도로와 인근 지하철역인 정자역과의 우수한 접근성을 갖춰 방문 편의성도 높였다.

총 대지면적 2,367㎡ 규모의 마세라티 판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한 공간에 배치해 차량 구매부터 사후 관리까지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 중 인증중고차 사업을 추가해 신차 구매, 정비, 판금·도장, 중고차 매매·매입까지 고객의 전 과정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마세라티 통합 네트워크로 운영될 예정이다.

지상 2층 규모의 전시장은 마세라티의 신규 리테일 콘셉트를 적용해 브랜드 감성을 강화했다. ‘재단사의 아틀리에’를 의미하는 ‘사르토리아’의 세련미와 ‘작업실’을 뜻하는 ‘오피치나’의 거친 감성을 조화롭게 구현했으며, 이탈리아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 ‘까시나 커스텀 인테리어’의 맞춤 가구를 통해 고급스럽고 여유로운 공간을 완성했다. 맞춤 제작 프로그램을 위한 ‘푸오리세리에 존’도 마련됐다.

서비스센터는 총 4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월평균 120대의 점검 및 수리가 가능하며, 전문 교육을 이수한 테크니션과 최신 설비를 통해 브랜드 기준에 부합하는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세라티 판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198에 위치한다. 전시장은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서비스센터는 주말을 제외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한편, 판교 전시장에서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이탈리안 럭셔리 SUV ‘그레칼레’를 2월 내 출고하는 선착순 10명의 고객에게 특별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드라이브 / 조채완 기자 auto@thedrive.co.kr

Copyright ⓒ 더드라이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