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12’ 김하온·밀리 등판에 불구덩이 ‘활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쇼미12’ 김하온·밀리 등판에 불구덩이 ‘활활’

스포츠동아 2026-01-29 09:18:45 신고

3줄요약
사진제공 | 엠넷 장은지 기자

사진제공 | 엠넷 장은지 기자


[스포츠동아 장은지 기자] Mnet ‘쇼미더머니12’가 김하온, 밀리 등 역대급 실력자들의 등판을 예고하며 목요일 밤을 뜨겁게 달군다.

오늘(29일) 밤 9시 20분 방송되는 ‘쇼미더머니12’ 3회에서는 한층 치열해진 ‘60초 랩 미션’이 이어진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FUNdex) TV 부문 화제성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압도적인 화제성을 입증한 가운데, 이번 방송에서는 신예와 네임드 래퍼들의 물러설 수 없는 진검승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60초 랩 미션은 “역대 시즌 중 가장 다양한 스타일”이라는 평가가 나올 만큼, 신예부터 네임드, 글로벌 래퍼들이 펼치는 열띤 경쟁으로 뜨겁게 달아오른다. 노선, 로얄 44, 밀리맥스 등 지난 무반주 랩 미션부터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준 실력파 신예 래퍼들의 60초 랩 무대가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불구덩이 속에서 올 패스를 거머쥔 신예들의 활약이 그 어느 때보다 돋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네임드 래퍼들의 반격도 만만치 않다. 특히 ‘고등래퍼2’ 우승자 출신 김하온이 불구덩이 무대로 출격을 예고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등장부터 소름을 안겼던 태국 슈퍼스타 밀리와 ‘쇼미더머니’에 다시 출사표를 던진 플로우식 등 글로벌 래퍼들 역시 신예들의 거센 추격 속에서 왕좌를 지켜낼지 관심이 쏠린다.

특히 3회 방송을 앞두고 글로벌 참가자들의 60초 랩 미션 일부가 선공개되며 열기를 더하고 있다. 올 패스로 합격한 디케이, 스틸제이칵($till.J.Cark), 웨즈 아틀라스, 정준혁의 무대는 물론, 더블다운, 밀리, 레드아이, JB 등 아직 공개되지 않은 무대 일부가 베일을 벗은 것. 밀리는 해당 영상에 직접 “밀리 여기 있어요. 많이 응원해 주세요”라는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기도. 

시청자들 역시 트레이비, 정준혁 등 매회 새롭게 발굴되는 스타들에 대해 “스타의 자질이 느껴진다”, “음원이 기다려지는 실력”이라며 감탄을 쏟아내고 있다. 신선한 에너지의 글로벌 참가자들과 관록의 한국 래퍼들이 어우러진 이번 60초 랩 미션은 시청자들에게 장르적 쾌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쇼미더머니12’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 Mnet과 티빙에서 방송된다. 티빙 오리지널 ‘야차의 세계’는 본편 방송 이틀 뒤인 매주 토요일 낮 12시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장은지 기자 eun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